본문 바로가기
★유익한정보

이빨 빠지는 꿈 해몽 / 윗니 아랫니 썩은이 아픈이 앞니 이빨나는 피나는 덧니 송곳니 이빨빼는 깨지는 꿈

by BOOBOOK 2021. 11. 26.
반응형

잠을 자면서 " 꿈 "을 꾸게 되는데 꿈을 여러 가지로 해석하게 되는 것이 " 해몽 "이라고 합니다. 꿈 중에서 흔하게 꾸는 꿈은 이빨이 빠지거나 새로 나거나 피나는 꿈 등 이빨에 관하여 꿈을 꾸게 됩니다. 이빨에 관한 꿈에 대해 안 좋은 해몽도 있고 좋은 해몽도 있으니 한번 알아보겠습니다.

 

 

 

이빨 해몽

 

앞니 빠지는 꿈

 

▶ 이빨 중 " 앞니 "가 빠지는 꿈과 같은 이빨이 빠지는 꿈은 안좋은 꿈으로 풀이됩니다. 집안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부모님이 돌아가실 수 있는 " 흉몽 "으로 풀이되므로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. 또한 " 임플란트 "를 한 앞니도 마찬가지로 풀이될 수 있다고 합니다.

 

 

 

이빨 빼는 꿈

 

▶ 이빨이 빠지는 꿈도 있지만 이빨을 " 빼는 "꿈도 꾸게 됩니다. 이빨을 빼는 꿈은 앞니가 빠지는 꿈과 비슷하게 " 흉몽 "으로 풀이 됩니다. 가까운 지인이나 친척 등이 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죽게 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이빨-빠지는-꿈-해몽-해석-풀이-윗이-윗니-아랫이-아랫니-어금니-썩은이-아픈이-앞니-앞이-피나는-임플-란트-로또-길몽-흉몽
이빨빠지는꿈 해몽

 

▼▼ 노트북 추천! 판매 1위 애플 맥북에어 7% 할인판매 ▼▼

 

Apple 2020 맥북 에어 13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이빨 피나는 꿈 (ft. 로또)

 

▶ 이빨에서 피가나는 꿈은 피는 " 붉은색 "으로 꿈에서 피를 봤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될 수 있습니다. 피가 나는 꿈은 " 재물운 "으로 해석되어 자신에게 재물이 들어오거나 가족이 얻게 될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.

 

 

 

이빨 깨지는 꿈 

 

▶ 이빨이 깨지는 꿈도 빠지고, 빼는 꿈이나 비슷하게 " 흉몽 "으로 해석이 많이 됩니다. 자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도 있고 추진하고 있는 사업에 문제가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. 

 

▼▼ 냉장고 추천! 삼성 양문형 냉장고 90만원대 인기상품! ▼▼

 

삼성전자 양문형냉장고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어금니 빠지는 꿈 (ft. 윗니, 아랫니)

 

▶ 어금니가 빠지는 꿈은 " 앞니 "와 비슷하지만 다른 점은 어금니는 자신보다 " 윗사람 "을 뜻하며 윗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집안에 금적전인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풀이됩니다. 어금니와 마찬가지로 " 윗니 "는 손윗사람, " 아랫니 "는 아랫사람으로 풀이되기도 합니다.

 

 

 

썩은이가 빠지는 꿈

 

▶ 썩은이가 빠지는 꿈의 해몽은 자신의 주변에 맞지 않았거나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이나 일들이 해결되거나 사라진다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

 

▼▼ 삼성 드럼세탁기21kg & 건조기16kg 세트 15% 특가판매▼▼

 

삼성전자 그랑데AI 드럼세탁기 WF21T6500KV 21kg+건조기 DV16T8740BV 16kg+직렬설치 패키지 방문설치

COUPANG

www.coupang.com

 

덧니 나는 꿈

 

▶ 치아에서 덧니는 나지 않을 자리에 나는 이빨을 말하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. 덧니가 나는 꿈을 꾸었다면 솔로는 이성친구를 만나게 되고 사업을 하는 사람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는 즉 " 새로운 인연 "을 만난다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◆ 이빨에 대한 꿈의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. 이빨이 빠지거나 빼고 깨지는 꿈은 " 흉몽 "으로 해석이 되고 이빨 주변에서 피가 나거나 썩은이가 빠지거나 덧니가 나는 꿈은 " 길몽 "으로 풀이될 수 있습니다. 나쁜 꿈을 꾸었더라도 꿈은 현실과 " 반대 "라는 말이 있듯이 흘려버리는 것이 좋습니다.

 

 

728x90

댓글